[화재의 신간]
유튜브 달빛소류지 운영자 홍광수 씨가 펴낸 드론으로 본 남도 대물터.
저수지, 강, 간척호 등 총 76개 낚시터를 소개하고 있다. 휴대가 간편하도록 포켓북 형식으로 작게 제작했다.
드론으로 본 남도 대물터는 유튜브 ‘달빛소류지’ 운영자 홍광수 씨의 첫 저서이다. 민물 붕어낚시 유튜브 달빛소류지는 2025년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 중이다. 주로 대물터가 많은 전남지역 낚시터 위주로 촬영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책은 평소 홍광수 씨의 달빛소류지 유튜브 방송을 시청한 구독자들로부터 ‘더욱 다양한 낚시터 정보를 제공해 달라’는 요구에 따라 만들어졌다.
저자 홍광수 씨의 대물 붕어낚시 경력은 17년으로 길지 않은 편이다. 조력 대비 많은 출조 횟수, 타고난 낚시 감각 덕에 어느 대물낚시인보다 크고 많은 붕어를 낚아내고 있다. 그리고 그 배경이 되고 있는 낚시터가 바로 전남이다.
전남은 낚시터도 많지만 4짜가 넘는 대물 붕어 자원도 전국 최고 수준이다.
특히 중부권은 10월로만 접어들어도 물낚시가 마감되는 곳이 많지만 전남 지역은 여전히 낚시가 가능한 곳이 많고 오히려 겨울에 낚시가 더 잘 되는 낚시터도 있다.
홍광수 씨가 쓴 드론으로 본 남도 대물터는 바로 그런 곳들을 소개한 책으로 저수지, 강, 간척호 등 총 76개 낚시터가 담겨있다.
이 책은 홍광수 씨가 직접 낚시하고, 드론을 띄워 촬영한 낚시터 사진에 다양한 정보를 입력했다. 포인트 위치, 수심, 주차 및 진입 여건, 계절별 특성 등 낚시에 필요한 주요 정보를 기입한 세밀 가이드북이다. 각 낚시터 소개 말미에 내비 주소를 입력해 주소만 입력하면 해당 포인트에 도착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드론으로 본 남도 대물터 한 권이면 손맛은 기본이며 전남 지역 붕어낚시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가격 2만2천원 | 구입문의 02-736-2031(내선 803)
저자 소개
홍광수: 1981년 전남 광주 출신. 광주광역시 진월동에서 YBM 잉글루 영어학원 운영중.
2018년 8월부터 달빛소류지라는 붕어낚시 유튜브를 진행하고 있으며 월간 낚시춘추의 붕어낚시 필자로도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