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광장

사이드메뉴
이전으로
찾기
[이달의 주목 신상품] ㈜엔에스 일본 토레이 T-1100G 카본 원단 고성능 광어다운샷 로드플랫 프리미엄(FLAT PREMIUM)
2024년 06월
공유
[이달의 주목 신상품]

㈜엔에스

일본 토레이 T-1100G 카본 원단

고성능 광어다운샷 로드플랫 프리미엄(FLAT PREMIUM)


김진현 기자




엔에스가 오랜 낚싯대 제작 경험과 하이테크의 조합으로 탄생시킨 최고급 광어다운샷 전용 로드 ‘플랫 프리미엄(FLAT PREMIUM)’을 출시했다. 일본 토레이사의 신개념 카본 원단을 채용한 제품으로 기존에 없던 감도와 복원력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일본 토레이 카본 원단으로 제작한

엔에스의 최고급 광어다운샷 로드 플랫 프리미엄.

사용하는 봉돌의 무게와 공략 수심을 감안해

3가지 스펙으로 출시했다.


플랫 프리미어의 가이드와 릴시트. 후지 티탄

SiC 가이드 콘셉트에 카본 릴시트 및

8축 카본 공법을 적용해 제작했다.



플랫 프리미엄(FLAT PREMIUM)은 광어다운샷 마니아들을 위한 엔에스의 최고급 낚싯대다. 나노알로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일본 토레이 ‘T-1100G’ 카본 원단으로 제작해 기존보다 복원력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나노알로이 테크놀로지란 여러 개의 폴리머(분자 결합 구조)를 나노미터 단위로 분산시킴으로써, 기존 재료와 비교하면 비약적인 특성 향상을 발현시킬 수 있는 토레이사의 독자적인 미세 구조 제어 기술을 말한다. 그래서 로드 전체를 가늘게 제작했지만 기존 제품과 비교하면 아주 뛰어난 복원력을 가지고 있다. 자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복원력이 20% 향상되었으며 무게는 77~87g으로 초경량화를 실현했다. 낚싯대 자체가 가늘고 가벼워 최고의 감도를 느낄 수 있으며 완성도 높은 밸런스와 멋짐 휨새로 사용자의 만족감을 배가 시킨다.


사용 환경 고려해 3가지 스펙 출시

플랫 프리미엄은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총 3가지 스펙을 출시했다. ‘FLAT B631-1’은 얕은 수심이나 느린 조류에서 25호 이하 봉돌을 사용하는 데 최적화한 모델이다. 상황에 따라 40호 봉돌도 운영이 가능하며 연질 로드를 선호하는 낚시인들에게 적합하다.

‘FLAT B631-2’는 수심 30m권에서 35호 이하 봉돌을 운용하기 적합한 모델로서 완벽한 휨새와 허릿심으로 봄철 산란기 대광어의 파이팅 시 성능을 실감할 수 있다.

‘FLAT B631-3’은 40m 이상 깊은 수심에서 40호 이상 봉돌을 사용하기 적합한 모델로서 대상어의 미세한 입질도 놓치지 않는 예민한 감도를 가지고 있다. 밸런스가 잘 잡혀 무거운 채비로 장시간 낚시해도 피로감 없이 낚시할 수 있다.

가격 72만~74만원.


문의 ㈜엔에스 nsros.co.kr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애독자 Quiz

매월 30가지 특별한 상품이 팡팡~~

낚시춘추 애독자Quiz에 지금 참여하세요!!